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성원, 웹드라마 '오늘의 술' 출연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2. 8. 29. 22:09

본문


▲MQDAY INSTAGRAM


-배우 박성원, 웹드라마오늘의 술출연 8 26일 공개

-배우 박성원, 주연 류지훈 역 발탁… 500:1의 경쟁률 뚫어

 

 

극단 배우들의 소속배우 배우 박성원이씨모아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선보이는 웹드라마오늘의 술의 류지훈 역으로 발탁됐다.

 

웹드라마오늘의 술은 기분 좋아서 술 한 잔, 나빠서도 한 잔, 일이 있어도 없어도 술 한잔하는=이라고 외치는 애주가 대학원생의 일상 이야기로, 매회에 관련된 에피소드로 구성된 웹드라마다.

 

극 중 박성원이 맡은류지훈은 술에 대해 박사처럼 알고 있는 대학원생이자 주인공인 역할이며, 어리바리해 보이지만 국민 남동생 같은 면모를 지녀, 계속해서 볼 수밖에 없는 모성애를 자극하는 역할을 맡았다.

 

배우 박성원은 류지훈 역할에 5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주연에 발탁되며, 그 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독보적 캐릭터를 선사할 전망이다.

 

박성원은 웹드라마마침표는 새로운 시작이다와 단편영화민트초코를 좋아해등 작품에서 많은 매력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다. 9월에 온에어 될 웹드라마철의 중지 - 아이언 미들 핑거에서는현우역을 맡아 악역 역할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박성원은 대학로 공포연극 1조각에서순철역할로 공연 중이며, 색다른 해석과 많은 무대 경험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웹드라마오늘의 술 8 19일에 유튜브씨모아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본 방송은 8 26일 방영이 시작된다. 또한 배우 우혁, 한이수, 손주환, 이승훈, 하승우 등 단막극과 웹드라마에서 주목받는 신인 명품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그간 연기 경력을 쌓아왔던 배우 박성원이 이번 작품을 통해 드러낼 매력에 기대감이 모인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