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 개최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4. 9. 30. 23:09

본문


▲MQDAY INSTAGRAM


-6년 만에 한층 더 짙은 감성으로 돌아온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연극비 오는 날의 인터뷰

-10 30일부터 11 17일까지 대학로 한성아트홀 2

-강상준, 이기현, 홍미금, 이다은 캐스팅

 

반응형

공연제작사 바이엘은 10월 대학로에서 개막 예정인 연극비 오는 날의 인터뷰의 포스터와 함께 4인의 캐스팅 및 공연 일정을 공개했다.

 

연극비 오는 날의 인터뷰 2018년 초연 당시 관객 평점 9.4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성준 작가가 집필한 연극비 오는 날의 인터뷰는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이라는 소재를 솔직하면서도 꾸밈없는 현실적인 대사를 통해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 낸다.

 

6년 만에 돌아온 2024 연극비 오는 날의 인터뷰는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꾸준히 대학로에서 관객과 소통해 온 연출가 양지모가 연출을 맡았다.

 

또한 이혼 위기에 처한 하루하루가 고달픈 기자 역에 지니 TV 오리지널나의 해리에게’, JTBC ‘닥터 슬럼프등 드라마·방송·뮤지컬 매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해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강상준과 이머시브 뮤지컬흔해빠진일’, 뮤지컬더 데빌: 파우스트외 다수의 출연작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주와 열정 넘치는 연기로 관객의 사랑을 받아 온 배우 이기현이 참여한다.

 

베일에 싸인 베스트셀러 작가 역에는 연극우리는 논개의 얼굴을 모른다’, 뮤지컬브람스’, ‘V 에버 애프터등에서 존재감만으로 무대를 장악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홍미금, 연극바스커빌 : 셜록홈즈 미스터리’, ‘POSH (포쉬)’, ‘폭풍의 언덕등에 출연하며 섬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이다은이 함께한다.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냉철하게 묻고 있는 연극비 오는 날의 인터뷰는 오는 1030일부터 1117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한성아트홀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