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아트홀, 가족극 '폴리폴라' 6일 개막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2. 8. 3. 22:26

본문


▲MQDAY INSTAGRAM


-영등포아트홀, 가족과 함께 공연 나들이폴리폴라’ 6일 개막

-브러쉬씨어터 신작, 라이브 연주와 드로잉·환상적인 스크린 아트의 향연

-가족과 함께 50%, 문화도시 영등포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준비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강원재) 8 6(), 7() 양일간 여름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극폴리폴라를 영등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

 

‘폴리폴라’는 주인공인 폴리가 폴라와 함께 비행기에 탑승해 상상과 꿈속을 탐험하는 이야기인 넌버벌 공연이다. 넓은 스크린 보드 위 펼쳐지는 드로잉과 프로젝션 맵핑은 낙서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보여주며 신디사이저와 전자드럼을 통해 신나는 라이브 연주를 함께 들을 수 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 상상력이 가득한 공연이다.

 

브러쉬씨어터는두들팝’, ‘리틀뮤지션등의 작품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단체이다.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 등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북미와 유럽, 중국 등 60여 곳의 국가에 투어 공연을 진행하며 대중성까지 입증한 단체이다.

 

이 공연은 2022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예술단체 공연콘텐츠 제작·배급 프로그램사업에 선정돼 진행되는 사업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영등포문화재단, 의정부문화재단, 행복북구문화재단, 브러쉬씨어터 4개 기관이 주관해 제작하는 공연으로 첫 공연을 영등포아트홀에서 올릴 예정이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