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극 '붉은 낙엽' 영등포아트홀 12일 개막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2. 8. 9. 22:40

본문


▲MQDAY INSTAGRAM


-연극상 석권한 화제작붉은 낙엽영등포아트홀 찾아온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2021년 화제작, 극단 배다붉은 낙엽영등포아트홀 12일 개막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강원재)은 공연장상주단체인 극단 배다의 화제작붉은 낙엽 8 12()부터 8 15()까지 4일간 영등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

 

미국 대표 추리소설 작가 토마스 H.쿡의 소설붉은 낙엽을 원작으로 하는 연극붉은 낙엽은 평화로운 마을에 아동 실종 사건이 벌어지며 시작된다. 주인공 에릭의 아들이 실종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며 진실을 향한 믿음과 의심 속에 점멸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 작품은58회 동아연극상 2관왕14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4관왕42회 서울연극제 4관왕과 함께 섬세하고 서정적인 연기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배우 박완규(에릭 역())58회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 남자 연기상을 수상했다.

 

국내 연극상을 석권하며 전석 매진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이 공연은 국립극단과 인천문예회관을 거쳐 영등포아트홀에서 선보이게 되면서 지역주민과 연극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목에 끌고 있다.

 

더불어 8 14() 공연 종료 후에는 이준우 연출, 김도영 각색, 박완규 배우가 참여하는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돼 있어 제작 의도와 각색의 주안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2022년 서울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 사업을 통해 영등포문화재단의 상주단체가 된 극단 배다는 6월 신작 공연으로세상이 이렇게 끝나는구나 쾅 소리 한 번 없이 흐느낌으로를 선보였고, 객석을 무대 위로 전환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연이은 매진으로 공연을 마친 바 있다. 8붉은 낙엽이후 신작 인큐베이팅 3개의 작품을 9~10월 대림도서관 및 영등포아트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