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꿈의 댄스팀 정기 공연 '우리들의 라라랜드' 개최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3. 11. 26. 00:38

본문


▲MQDAY INSTAGRA


-양천문화재단, 2023 꿈의 댄스팀 정기 공연우리들의 라라랜드개최

-꿈의 댄스팀양천의 꿈의 무대

-양천구 아동·청소년 26명으로 구성된 꿈의 댄스팀양천의 정기 공연 개최

-꿈과 희망 등 단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레퍼토리 공연

-6개월 동안 함께 춤추고, 춤을 만들어온 여정 공개

 

반응형

양천문화재단(이사장 천동희) 2023 꿈의 댄스팀양천정기공연우리들의 라라랜드 11 25() 오후 5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꿈의 댄스팀은 아동·청소년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춤을 만드는 작업을 통해 가치관, 정체성, 미래 역량 발굴 등 전인적 성장을 목표로 하는 무용예술 교육으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주관의 공모 사업이다. 양천문화재단은 2023년 꿈의 댄스팀 1기 거점 기관으로 선정돼 양천구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꿈의 댄스팀양천운영 사업을 진행했다.

 

5월 단원 모집 시 103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26명의 단원을 선발했다. 지난해 꿈의 무용단 사업을 운영하며 교육 경험을 보유한 세컨드네이처 댄스컴퍼니와 협력해 현대 무용을 바탕으로 한 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그 결과를 11 25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 무대 위에서 선보인다.

 

꿈의 댄스팀 양천은 올해 10 8일 신월야구장에서 개최된 양천가을문화축제 무대 위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멋진 모습으로 축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큰 관심을 받았다.

 

양천문화재단은 꿈의 댄스팀을 통해 단순히 춤을 배우는 것을 넘어 함께 춤을 만들며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이 자신을 발견하고 협동하며 공동체를 경험하는 사회적 성장의 시간을 엿보았다며, 참여 단원들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작품이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에게도 새로운 꿈과 희망을 그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