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들의 열정 연극.. '눈속임'

CULTURE/PERFORMANCE

by 엠큐데이 2021. 7. 5. 05:21

본문


▲MQDAY INSTAGRAM


무대를 사랑하는 이십 대 청년들이 만든 연극 '눈속임'이 대학로 피카소 소극장에서 공연을 한다. 연극 '눈속임'은 국내에서 생소한 '보드빌'이라는 장르의 연극이다.

 

 

 

 

연극 '눈속임'의 주된 내용은 동네의원을 운영하는 의사가 자신의 딸을 변호사와 결혼시키기 위해 생활을 위장하고 과시하기 시작한다.

 

 

 

 

연극 '눈속임' 19세기 이탈리아의 작품이지만 현 시대의 모습과 많은 부분이 닮아있다. 인간의 허황된 욕심과 허영심 등.. 시대는 변했어도 사람은 크게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작품을 통하여 느끼게 된다. 그리고, 연극이 끝나는 순간 자신과 타인에 대하여 많은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연극  '눈속임'은 많은 자본금을 들여 만든 연극이 아니기에 투박해 보이고, 부족해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무대에 서고 싶다는 열망으로 모인 이십 대 청년들이 치열하고 끈기 있게 작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대학로 피카소 소극장에서 청년들의 열정의 연극 '눈속임'이 공연을 한다. 그들의 모습을 공연장을 직접 찾아가 만나기를 바란다.

 

 


연극 '눈속임' 정보

 

 

-연극장소

대학로 피카소 소극장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11 38-11)

 

-연극제작

창작집단 가온누리

 

-연극연출

박진수

 

-연극소개

'말랭거'는 환자가 거의 없는 동네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어느 날 자신의 딸 '앙멜린'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변호사 '프레데리크'가 찾아오게 된다.

'말랭거'는 변호사 '프레데리크' '앙멜린'과 결혼을 시키려 자신들의 생활을 위장하고 과시하기 시작하는데..


글/사진 _ 엠큐데이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