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별한 영화.. '부적'

CULTURE/MOVIE

by 엠큐데이 2022. 11. 4. 16:20

본문


▲MQDAY INSTAGRAM


신비한 부적을 쟁취하려고 하는 두 남자의 대결을 그린 영화 부적이 관객들을 찾아왔다.

영화 부적은 다른 사람의 운을 부적으로 빼앗는 다는 신선한 설정이 호기심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부적의 줄거리는 이렇다. 운이 따르지 않는 무명 배우 기삼은 운을 빼앗을 수 있다는 신비한 부적의 존재를 알게 되고, 유명 배우 운철의 운을 빼앗기 위한 묘수를 짜낸다.

 

김세성 감독은 영화 부적에 대해 운은 그냥 오는 게 아니다. 반드시 처절하게 사투하고 그것을 쟁취하는 것이라며, “이런 운을 우리가, 내가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를 영화 부적을 보며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화 부적은 저예산 영화이다. 하지만, 상업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소재와 촬영기법, 틀에 구애 받지 않은 독특함이 크게 느껴지는 작품이다.

 

 

 

영화 부적은 조금은 날것 같지만 신선함을 원하는 분들이나 상업영화에 지친 분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작품이 될 것이다.

 

영화 부적은 네이버 시리즈온, 구글플레이, 웨이브, 올레티비 등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영화부적정보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개봉

20220907

 

-영화감독

김세성

 

-주연배우

권해성

주영호

 

-상영시간

81

 

-영화소개

소심하고 자신감 없는 진성에게 어떠한 소원이든 들어준다는 황당한 문자가 온다. ‘진성은 짝사랑하는 장미의 마음을 얻고자 마법 같은 제안을 받을 들이게 되는데..



글 _ 엠큐데이

사진제공 _ 영화 부적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