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비메탈 밴드 '블랙홀', 기념공연 개최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2. 11. 4. 23:38

본문

728x90

▲MQDAY INSTAGRAM


-헤비메탈 밴드블랙홀’, 데뷔 33주년 기념공연 개최

 

 

결성 33주년을 맞은 헤비메탈 밴드 블랙홀이 데뷔 33주년 기념공연을 11 12() 오후 6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한다.

 

블랙홀은 1989년 데뷔 이래 33년 동안 한 해도 쉬지 않고 전국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활동으로 수많은 뮤지션에게 귀감이 돼 온 대한민국 대표 밴드다.

 

이번 공연에서는 1989년 데뷔 음반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깊은 밤의 서정곡을 비롯해 최근 3년여 동안 공연되고 있는 팬들과 함께 만든블랙홀원정대공연에서 연주됐던 많은 곡 가운데 엄선된 30여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블랙홀원정대 공연은 전국 30여개 도시에서 펼쳐진 공연으로, 기획·제작·방송 송출까지 팬들이 직접 참여하며 만든 공연이다.

 

블랙홀은 “33년 동안 꾸준히 활동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전국 어디든 함께해주는 블랙홀원정대 덕분이라며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이번 공연에 듬뿍 담아 준비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블랙홀TV’에서 준비 중인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히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제작하는 윈스토리코리아 담당자도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3주년 기념공연 실황을 담은 라이브 음반을 제작할 계획이라며팬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