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아트홀, 2023 기획공연 라인업 공개

CULTURE/CULTURE NEWS

by 엠큐데이 2023. 3. 17. 20:33

본문


▲MQDAY INSTAGRAM


-연극·뮤지컬·오페라·콘서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 선봬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이 운영하는 영등포아트홀이 ‘2023 기획공연라인업을 공개했다. 영등포아트홀의 핵심 콘셉트인공연(QSign)과 질문(Question)’에 맞춰주제극장’, ‘가족극장’, ‘열린극장 3가지 레퍼토리로 공연을 구성하고터치존연계 강좌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주제극장은 매년 새로운 주제와 함께 공연을 깊게 탐구한다. 올해의 주제음악과 이야기에 맞춰 대중적이면서도 마니아까지 경계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해설과 함께 만나는 오페라 하이라이트 페스타(6)는 평일 낮부터 주말 양일간 봄봄, 오텔로, 카르멘 3편의 완성도 높은 오페라를 감상할 수 있다. 이후 가을 낙엽과 함께 낭만을 노래하는 최백호 콘서트(10)가 준비됐다.

 

가족극장은 어린이와 청소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됐다. 지난해 배다 인큐베이팅을 통해 시민의 호평을 받은 연극꼭꼭 접어, 콩콩콩!(4)과 인형극루루섬의 비밀(5) △뮤지컬 앤ANNE(11)의 공연으로 어린이, 청소년 관객에게 즐거움과 동심을 끌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 프로그램과 로비 터치존 등 공연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될 예정이다.

 

열린극장은 예술가의 창작을 지지하고 관객이 예술가가 되는 다양한 문화생산자를 만날 수 있다. 영등포청소년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을밤 음악회와 영등포아트홀 상주단체 극단 배다의 낭독/쇼케이스배다 인큐베이팅Ⅱ(7) △배다 인큐베이팅Ⅲ(12)이 준비됐으며, 조기마감으로 큰 사랑을 받은 희곡읽기 모임화요희곡회:희소가치(3, 11)가 운영된다.


엠큐데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_ mqday@naver.com

ⓒ엠큐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